본문 바로가기
방송헌터

싱어게인3 심사위원 참가자 정리합니다.

by 월드매니저 2023. 10. 27.
반응형

싱어게인3 가 드디어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싱어게인은 jtbc 에서 방송하는 오디션프로입니다. 예전에는 슈퍼스타k 를 비롯해 수많은 오디션프로그램이 생겼었죠. 하지만 비슷한 포맷으로 많은 프로그램이 생겨나다 보니 식상해져서 거의 없어졌거나 트롯 프로그램만 인기입니다.  이런 상황속에서 싱어게인은 무명가수전이라는 컨셉과 신선한 출연자들의 등장으로 인기를 얻었고 어느덧 시즌3까지 오게 되었네요.

 

저도 싱어게인은 상당히 좋아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시즌1 에서는 정홍일을 응원했었고, 시즌2에서는 우승자였던 김기태를 응원했었네요. 이번 시즌3 에서는 어떤 무명가수가 나와 심금을 울릴지 기되네요.

 

 

싱어게인3 심사위원

싱어게인3 심사위원

 

싱어게인3 에서도 mc 는 계속해서 이승기가 맡게 되었습니다. 최근 여러 구설수들이 있긴 했지만 싱어게인 1과 2에서의 이승기의 진행 능력은 좋았던 것 같아요. 심사위원과 출연자들 사이에서 균형을 잘 잡아주며 위트와 센스있는 진행으로 계속해서 진행을 잘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싱어게인3 시니어 심사위원

전 시즌 시니어 심사위원중에서 이선희, 유희열, 윤도현이 빠지고 임재범, 윤종신, 백지영이 들어왔습니다. 임재범은 이선희 못지 않은 존재감과 카리스마를 가지고 있는 거목이죠. 임재범의 묵직하면서도 관록있는 심사평이 매우 기대됩니다. 

 

싱어게인3 주니어심사위원

주니어심사위원은 전 시즌에서 송민호가 빠지고 최근 예능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코드쿤스트 (일명 코쿤) 이 들어왔습니다. 예능에서 보여주는 모습 뿐만 아니라 실력있는 프로듀서로서의 모습도 잘 보여주기 바라겠습니다. 심사위원중 이해리는 특유의 리액션 (일명 '진실의 턱' ) 으로 항상 보는 재미를 주는데 이번에도 기대해 봅니다

 

 

싱어게인3 참가자

1호 이바다

1호 '나는 필터 없는 가수다'  의 정체는 싱어송라이터 이바다입니다. 실력있는 싱어송라이터로 허스키하면서도 심금을 울리는 목소리로 다양한 ost 에 참여했고 , 여러 장의 싱글앨범과 미니앨범도 발매한 실력자입니다. 아마도 이번 시즌에서 멋진 모습으로 이름을 널리 알릴 수 있지 않을까 기대됩니다.

 

 

3호 예찬

3호 '나는 좀비 가수다' 의 정체는 걸그룹 핑크판타지의 멤버 예찬입니다.  핑크판타지는 2018년 데뷔한 걸그룹으로 8명의 멤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예찬은 대한민국청소년가요제와 군산청소년가요제에서 대상을 수상한 경력이 있습니다. 

 

 

11호 채은정

11호 '나는 십잡스 가수다' 의 정체는 걸그룹 클레오의 멤버로 비교적 잘 알려졌던 채은정입니다. 1999년 클레오 1집에 고2의 나이로 데뷔했습니다. 비주얼 멤버임에도 뛰어난 댄스 실력과 보컬도 좋아 활동 당시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클레오 탈퇴 이후에도 다양한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비교적 최근까지도 복면가왕(20년9월 은갈치로 출연), 미스트롯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18호 임강성

18호 '나는 주먹을 부르는 가수다' 의 정체는 배우이자 가수인 임강성입니다. 데뷔는 배우로 했지만 가수로도 활동을 했고, 가장 유명한 곡은 바로 드라마 야인시대 주제곡이었던 '야인' 입니다. 아마 도입부만 들어도 많은 분들이 바로 아실 듯 합니다. 2015년에 슈가맨에 출연하고, 2020년에는 복면가왕에도 출연해 준우승을 하기도 했습니다.

 

 

42호 김지수

42호 '나는 가위손 가수다' 의 정채는 가수 김지수입니다.  김지수는 오디션프로그램의 원조격인 슈퍼스타k 2 출연자입니다.  저는 아직도 슈퍼스타K2 에서 김지수와 장재인이 같이 했던 '신데델라' 무대를 기억하고 있네요. 그당시 기타도 무척이나 잘 치고 음색도 좋았는데 아쉽게 탈락했었죠. 슈퍼스타K2 에는 허각, 존박, 장재인, 강승윤등이 출연했던 시즌으로 많은 인기를 끌었던 게 생각나네요

 

 

2018년에 복면가왕에 출연하게도 했었는데, 현재는 헤어디자이너 일도 하고 있다고 하네요. 목소리가 무척 좋았는데 오랜만에 싱어게인3에서 멋진 무대 보여줬으면 하네요.  기타 연주도 무척이나 잘했는데 어떤 모습을 보여 줄지 매우 궁금합니다. 

 

 

43호 손진영

43호 '나는 위대한 가수였던 가수다' 의 정체는 손진영입니다. MBC  오디션 프로그래인 '위대한 탄생' 출연자입니다. 출연 당시 김태원에 의해 발탁되었었죠.  이후 가수보다는 배우로 활동을 많이 했고, 여러 예능에도 출연했습니다. 특히 진짜사나이 초창기 시절에 출연해 많은 재밌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방송에서는 오랜만에 모습을 보는 것 같네요.

 

 

 

44호 정유진

44호 '나는 600만명을 울린 가수다' 의 정체는 정유진입니다. 정유진은 걸그룹 디아크의 멤버로 메인보컬로 활동했습니다. 이후 본인의 본명인 정유진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50호 김승미

 

50호  '나는 41년차에 팬클럽 생긴 가수다' 의 정체는 김승미입니다. 김승미는 서울패밀리의 멤버입니다. 서울패밀리는 지금 어느정도 연배가 있는 분들이라면 알만한 그룹으로 남자 멤버인 위일청이 유명했죠.  첫방송에서 임재범이 선배님이 계신다는 얘기를 하는 장면이 나왔는데 아마도 김승미를 보고 한 발언이 아닐까 싶네요.  무려 데뷔연도가 1986년입니다. 2015년에 복면가왕에 오랜만에 출연해 여전한 가창력을 보였습니다.

 

 

69호 성훈

69호 '나는 결국 광대인 가수다' 의 정체는 성훈입니다. 성훈은 그룹 '브라운 아이드 소울' 의 멤버였습니다. 브라운 아이드 소울 멤버중에서는 정엽많이 방송에 많이 모습을 보였습니다. 불후의 명곡 송창식편에 출연해 우승을 하기도 했습니다. 같은 그룹 멤버였던 정엽, 나얼에 비해 인지도가 부족한 편입니다. 하지만 보컬 실력만큼은 그들 못지 않습니다.

 

 

71호 레이나

71호 '나는 저평가된 가수다' 의 정체는 레이나입니다. 레이나는 애프터스쿨의 멤버이자 리지, 나나와 함께 오렌지카랴멜로도 활동을 했습니다. 메인보컬로 힘있는 가창력이 무기입니다. 

 

 

싱어게인3에 출연자중에서 비교적 눈길이 가는 출연자에 대해서 정리해봤습니다. 싱어게인에서는 지금까지 찐무명조에서  많은 실력자들이 배출된만큼 이번 시즌에서도 알려지지 않았지만 재야의 고수들과 찐무명조에서 많은 실력자들이 멋진 모습을 보여줄것이라고 기대됩니다.

 

싱어게인3는  JTBC 에서 매주 목요일 밤10시에 방송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