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헌터

청라 한식뷔페 맛집 대가, 집 가까운 곳에 있었으면 좋겠네

by 월드매니저 2024. 11. 16.
반응형

청라 한식뷔페 맛집 대가

청라 한식뷔페 맛집 대가를 다녀왔습니다. 회사가 청라에 있다 보니 종종 들리게 되네요. 요새 음식값이 워낙 비싸다 보니 매일 같이 먹는 점심은 근처 가성비 좋은 한식뷔페를 가게 되는 일이 많지요.

많은 한식뷔페중에서도 가성비 최고로 생각되는 곳이 대가입니다. 오픈한지 오래 되지 않아 아직 입구에는 축하화분들이 많이 있죠. 영화배우, 개그우먼등의 이름이 보이는데 나중에 얼핏 듣기로는 촬영현장에서 밥차 하시던 사장님이 차렸다는 얘기가 있더라구요.

나오는 음식의 퀄리티나 맛을 봤을때는 고개가 끄덕여지는 사실인것 같네요.

한식뷔페 대가 가격

한식뷔페 대가의 가격은 8,500원입니다. 요즘 국밥가격도 만원이 넘는 곳이 수두룩한데 이 정도 가격이면 좋지요. 그리고 안에 들어가서 나오는 음식들을 보면 이 가격이란게 믿기지 않을 정도입니다.

운영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가 운영시간

주변에 공사장이 많아서 그런지 영업을 새벽5시부터 시작합니다. 그리고 점심 11시부터  2시,  저녁 5시부터 8시까지가 운영시간입니다 .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손님이 정말 많습니다

11시 조금 넘어서 방문했는데도 벌써 손님이 많습니다. 벌써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해서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것 같네요. 주말에는 가족단위로 찾는 분들도 많이 계시고 멀리에서도 많이 오는것 같네요. 

 

별관도 있습니다

손님이 많다 보니 맞은편 빈가게를 별관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단체손님들이 주로 이용하는 것 같네요. 주변 한식뷔페 많이 가봤는데 여기 만큼 손님 많은 곳은 못봤네요.

 

대가 메뉴

메뉴는 매일 바뀌며 10가지 이상의 다양한 종류의 음식들이 나옵니다. 종류만 많은게 아니라 맛도 좋다 보니 이렇게 손님들이 많이 찾는 거겠죠. 

잡곡밥과 쌀밥, 메인메뉴와 반찬, 샐러드와 디저트까지 항상 푸짐하게 차려져 있어 찾는 맛이 쏠쏠합니다. 회사 생활하며 맛있는 점심 먹는게 유일한 낙일때도 있는데 매번 만족하고 갑니다.

대가 라면코너

한쪽에는 셀프라면 코너도 있습니다. 라면 종류도 다양해서 한강라면을 맛볼 수 있지요. 라면 인기도 대단해서 붐빌때는 줄서서 라면 끓여갈때도 많습니다. 이상하게 여기서는 라면도 맛있어서 먹을 게 많은데도 꼭 라면까지 곁들여서 먹게 되는 경우가 많네요.

청라 맛집 대가

음식이 워낙 많다 보니 조금씩만 담아도 금새 식판이 가득 차버립니다. 디저트로 떡이 자주 나오는데 배가 불러도 기본적으로 두 세개씩은 집어 먹게 되네요.

 

청라 한식뷔페 맛집 대가는 청라역에서 5분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요즘같은 고물가에 가성비 좋은 식당 찾으신다면 찾아보셔도 후회는 없을 듯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