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헌터

나혼자산다 김광규 집 송도아파트 위치 가격 정리해봅니다

by 월드매니저 2022. 4. 9.
반응형

4월8일 방송된 나혼자산다에서는 배우 김광규가 새로 이사한 집이 나왔습니다. 예전부터 방송에서 집없는 설움을 자주 언급하던 그였기에 김광규의 새집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김광규는 1967년12월8일생으로 56세입니다. 부산에서 태어나 어려운 가정형편때문에 송도상업고등학교에 재학중 육군 부사관 장학생으로 지원해 직업군인의 길을 걷게 됩니다. 5년동안 방위병 기동중대 소대장과 신병교육대대에서 총검술 교관등을 맡으며 중사로 복무를 했습니다.

 

김광규
1967년12월8일생
부산시 서구 암남동 출생
172cm, 67kg, A형
송도고등학교 졸업
부산예술대학(연극/전문학사)
한국방송통신대학(국어국문한/학사)
대한민국 육군 중사 전역

 

이런 그의 이력때문인지 전에 '진짜사나이'에서 김광규를 섭외하려고 많은 공을 들였다고 하네요. 장교출신인 그가 보일 재밌는 모습때문이겄던것 같은데, 김광규는 자신이 체력이 안된다며 거절했다고 합니다. 전역후에는 영업사원, 나이클럽 웨이터, 택시기사등의 직업을 전전하며 생계를 위해 열심히 일했습니다.

 

뒤늦게 연기자의 길을 걷기 위해 30살의 나이로 대학에 진학에 연기를 공부하고 배우의 길을 걷게 됩니다. 이미 그때부터 탈모로 실제 나이보다 많이 들어 보인다고 했다고 하네요. 실제 그가 처음으로 관심을 받게 된 친구에서 '느그 아버지 뭐하시노' 라는 대사를 주고받던 유오성보다는 한 살이 어리고, 장동건과는 5살 차이가 났다고 하네요. 그럼에도 그들의 선생님으로 출연하는게 전혀 어색하지 않았죠.

 

그후로 많은 영화와 드라마 예능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게 됩니다. 특히 나혼자산다에 첫회부터 고정멤보로 출연하며 소탈하고 수더분하면서도 깔끔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저도 개인적으로는 요즘 나혼자산다보다 그시절 김광규, 데프콘, 육중완등이 출연하던 시절의 감성을 훨씬 좋아합니다. 

 

이렇게 연예인으로서 인기를 얻었지만 집과는 인연이 없어서 전세사기도 당하고, 20번넘게 이사를 다니다가 이번에 인천 송도에 집을 사서 이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방송에서 자신의 파란만장한 인생사에 대해서 가감없이 말해서인지 일반적으로 연예인들이 비싼 집을 샀다고 했을때의 질투나 시기와 같은 반응보다는 축하하는 분위기가 대부분인것 같네요.

 

김광규가 56만에 처음 산 집은 인천의 강남이라고 하는 송도에 있습니다. 절친한 배우 성동일이 송도로 이사를 한후에 김광규에게 송도로 이사올 것을 권했다고 하죠. 실제 방송에서도 가구를 조립하다 성동일에게 전화해 조언을 받는 모습을 보이며 웃음을 안기기도 했습니다.

 

 

나중에는 새집을 산것을 축하하며 담근지 20년이 된 더덕주를 개봉하기도 했습니다. 예전 생각을 하며 함께 했던 노홍철과 김태원에게 전화를 하는 모습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노홍철과는 통화가 불발되었지만 김태원과는 통화가 되어 오랜만에 방송에서 김태원을 보기도 했네요. 여전한 국민할매의 모습을 보이며 웃음을 안겼네요.

 

 

이날 방송에서는 처음으로 집을 산 김광규의 설레이는 모습이 보여 보는 사람도 기분 좋게 만들었던것 같네요. 아직까지도 우리나라에서는 뭐니뭐니해도 내 집이 있어야 맘이 편하고 안정됨을 느끼는것 같아요. 다른 나라처럼 단순 주거의 개념으로 보기에는 무리가 있죠. 일단은 내 이름으로 된 내 집이 있어야 편안한것 같습니다.

 

왠지 어렸을때부터 알던 동네 친한 형이 집을 사서 이사한 느낌이 나는것 같네요. 연예인 걱정은 하는게 아니라고 하는데 김광규는 계속 응원하고픈 마음이 들게 하는 매력이 있는것 같습니다. 

 

 

이번에 김광규가 집을 사서 이사 한 곳은 인천 송도에 있는 주상복합 아파트 인천송도힐스테이트입니다.

 

인천송도힐스테이트
주소 :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21-59
주상복합
8개동 467세대

김광규의 집은 60평대로 알려져 있으며,  최근 거래가는 14억원입니다.  지하2층~지상20층의 고급아파트 단지로 자전거를 타고 근처 센트럴파크에 가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죠. 김광규의 새집을 보니 저도 나중에 인천 송도에 가서 살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김광규 배우님 처음으로 집사서 이사한 것 축하드리고 좋은 배우자 만나 결혼에 골인하는 것도 응원합니다.

반응형

댓글